[선릉점]
2018년 04월 29일(일) 오전 11시
문다슬&정주원 부부

  • 2020년 9월 21일
  • 선릉점

선릉 아펠가모 개인적으로 지인분들께 정말정말 추천해요. 제 결혼식에 온 지인들도 밥도 맛있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너무 좋다고 평이 아주 좋아서 더 만족합니다.

  1. 웨딩홀 시설

복합상가 건물이라 그 부분이 조금 지저분하거나 혼잡하지 않을까 첫 방문시 걱정했었는데, 주말에 여러 번 방문해보고 그런 걱정 싹 사라졌어요. 주말엔 아펠가모를 제외한 나머지 상점/카페/레스토랑들이 모두 문을 닫는 조용한 상가에요. 아무래도 주위 회사들이 쉬니, 그 가게들도 다 닫는 분위기. 상가가 정말 조용하고, 아펠가모 하객들만 엘리베이터를 쓸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여러 대 있긴 하지만, 혼잡할 경우 에스컬레이터도 널찍하게 중앙으로 나있어서 하객 동선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또 하나 좋았던 점! 한 층에 단독 홀 사용이라는 게 너무너무 큰 장점이에요. 일단 한 층에 모여있으니 하객들이 왔다갔다 하는 시간이 짧아서 90분이지만 정말 알차게 풀로 잘 사용했구요. 하객들도 너무 편해했어요. 그리고 모든 직원분들이 저희 결혼식 스케줄에 집중해서 90분 동안 정말 풀로 서포트를 해주세요. 세세하게 챙겨주고 물어봐주고 하셔서 정말 별 걱정없이 잘 마쳤어요.

 

  1. 주차

건물 부근으로 가면 아펠가모 표지판 잘 보이게 있구요. 뒷쪽으로 턴해서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주차 요원분들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세요. 주차하고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면 예식장이라 편리했어요.

 

  1. 교통

특히 주말에 결혼하시는 분들이라면 명동이나 교통이 붐비는 곳이 아니라 강남권으로 꼭 추천해요. 강남대로 특히 선릉은 회사 밀집 구역이라 주말엔 정말 한산하답니다. 저는 11시 식이었던지라 선릉역 부근 동네가 조용하니 자가용 이용하신 하객분들이 꽤 많아서 편하게 오셨어요.

 

  1. 음식&피로연장

음식 맛은 정말 훌륭하구요. 연회장 분위기는 정말 럭셔리하고 깔끔해요. 게다가 전 첫 식이라 음식도 정말 따뜻했고, 쉐프들이 바로바로 음식을 채워줘서 음식이 식거나 떨어지거나 하는 경우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다만 한 가지 살짝 아쉬운 점은 워낙 큰 연회장이다 보니 입구 쪽 하객분들은 두 세번 왔다갔다 하기가 좀 힘들겠더라구요. 이 정도 규모의 연회장이면 이런 불편함 정도는 어딜 가든 다 있을 거라고 생각하긴 합니다.

 

  1. 부케

많은 분들이 부케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셨는데요. 아펠가모에서 준비해주신거에요. 흰색하고 빨강색 중 고를 수 있었는데 아펠가모가 주로 흰 색 꽃 데코를 써서 저는 포인트로 빨강을 선택했어요! 사실 서비스로 받는 거라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너무 예뻐서 부케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