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점]
2019년 11월 16일(토) 오전 11시
김진동&김주영 부부

  • 2020년 9월 19일
  • 선릉점

안녕하세요 11월 16일 아펠가모 선릉점에서 본식치룬 주뗌입니다 🙂
벌써 한 달 반 전이네요ㅠㅠ 이제 신부님 아니고 새댁이 되었어요 ㅎㅎ 본식 스냅 원본사진으로 후기남길게요!!!
보정 전이라 찐빵같지만…

아펠가모측에서 본식 2주 전에 체크리스트 정리해서 메일 보내주시고 전화로도 확인해주셔서 본식은 별 문제 없이 진행되었어요!
굉장히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한다는 게 느껴졌어요!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주례 없는 예식이고 축가 2팀이었는데 부모님 감사 영상을 꼭 틀고 싶었거든요…
근데 급하게 준비 하려다 보니 양가 아버지 축사, 성혼 선언문까지 하게 되면 시간이 부족할 것 같다는 의견을 주셔서 감사 영상은 포기했어요 흨..ㅠㅠ
예식 간격이 1시간 30분 이지만 사진 촬영 시간 감안해서 본식은 30분 정도 진행된다고 생각하시고 혹시 본식 때 부모님 감사 영상 틀고 싶다면 미리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좋았던 점은 11시 예식이라 부페 음식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하객 분들이 음식 맛있었다고하더라구요!
사회자도 아펠가모 연계된 곳에서 진행했는데 주례 없는 예식 깔끔하게 진행 잘 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채플홀… 너무 예뻤어요 🙂
사실 홀 분위기와 밥 때문에 여기로 계약했는데 개인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특히 서브신부대기실이 자연광이 촤르르 들어와서 정말 예뻤습니다.
형제들도 가족들 쉴 수 있는 공간, 사물함 등 잘 마련되어있어서 보다 편하게 대기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해요!

자연광이 비추는 서브대기실입니다!

여기도 서브대기실!

여기가 신부대기실인데, 드레스 입고서는 꼭 명치를 하늘로 올린다 생각하고 허리를 쭉 펴주셔야 드레스 주름이 안생겨요! 저는 인사하면서 까먹어서 다시 주름파티가 되었지만 꼭 기억하세요!

11시 예식은 이렇게 식전에 컨셉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 드레스 다시 입어보고싶네요… 너무 예뻐요 드레스…

그럼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
덕분에 1 년 간의 긴 결혼 준비를 잘 해낼 수 있었어요!!
수 많은 선택의 순간들을 잘 견뎌내시면 어느새 신혼여행을 떠나고 계실겁니다!
너무 고민하며 힘들어하시지 마시고 이 순간을 즐기세요 신부님덜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