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점]
2018년 6월 16일(토) 오후 5시
이지훈&조은아 부부

  • 2020년 9월 24일
  • 선릉점

제가 아펠가모 웨딩홀을 선택한 이유는 1. 많은 체인점을 갖고 있는 웨딩홀(전문적, 믿음직, 예식하는 내내 직원분들의 진행이 정말 만족스러웠음)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음식, 식장 분위기에 대한 평가가 좋았던 곳이므로 크게 사고가 없는 한 문제가 없을 것 같았음. 2. 단독홀이며 1시간 30분 진행 3. 밥이 맛있을 것 4. 교통이 편할 것(주차공간 많은 곳, 지하철 역에서 많이 걷지 않을 것) 이었습니다.

 

위에 조건들도 물론 충족되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식장도 깨끗하고, 오픈 프로모션, 비성수기, 저녁예식 이런 것들이 포함되어 가격ㅈ거인 면에서 제가 예상했던 금액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결정하고 계약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토요일 저녁 예식도 추천합니다. 저녁 외식하러 나오는 것 같다고 주변에서 좋아하셨어요.

선릉아펠가모는 홀이 큰 편은 아닌데요, 저는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부모님 손님들은 거의 예식은 안보시고 식사를 먼저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홀이 텅 비어보이지 않았으면 했는데 북적북적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펠가모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은 건 모든 노래를 피아노 반주와 4중창으로 불러줘요. 음악만 나오는 것보다 웅장하고 고급스러웠던 것 같아요.

또 폐백은 진행하지 않았지만 아펠가모 폐백실은 워낙 유명해서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아실 것 같아요. 음식도 마찬가지고요. 결혼식 끝나고 어른들과 친구들에게 음식으로 칭찬 많이 받았습니다.